추가로 소명할 부분이 있어 글 남깁니다.

116.123.12.48 2017-08-22 15:15:00

먼저 글을 작성하기전 마음이 무겁고 가슴이 아픕니다.

얼마전 호민관님과의 다툼으로 인해 문제가 있었더군요.

저때문에 게시판 처리가 늦어지는게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어서 무척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저는 8월 10일자로 한달차단을 받아 9월 10일까지 위키가 정지되어 있습니다. 아이디는 dnjfgid1994입니다.

위키를 시작한 이래로 축구 관련 정보만 수정, 추가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도중 두분의 위키러님들과 수정전쟁이 벌어졌었지요. 여기에 좀더 추가로 소명할 부분이 있습니다.


두분 위키러께서는 제가올린 표의 정보를 상세항목에 추가로 기재하시고 표의 정보를 삭제하셨습니다만, 저는 그것을 모르고 상세항목에 기재하지 않고 삭제한줄 착각하여 반달로 의심해 신고게시판에 글을 올렸었습니다. 두분이 비슷한 시간대에 수정을 하셔서 혹시 동일인물이 아닐까하는 심증만으로 신고게시판에 글을 올렸고요. 저의 부덕함 탓입니다.


이 신고글은 허위신고로 판단되어 1주일 정지를 당했었고 이후 제가 아이디로 토론에 참가, 규정상 차단회피로 3주추가 총 한달정지가 되었었습니다. (물론 아직도 고의 차단회피 여부에 대해서는 아쉬움을 가지고 있으나 운영진님의 판단을 받아들이기로 제 마음을 굳혔습니다).


이제 차단도 어느덧 2주가 다 되어 갑니다만.. 절반의 물이 담겨있는 물을보고 반이나찼네 반밖에안찼네 하는것처럼 이 시간이 너무나 고통스럽습니다.


제가 차단회피 고의성 여부를 두고 호민관님과 언쟁을 벌였었고 이는 분명 제 잘못임에도 호민관님을 문책하는것은 부당하다는 생각을 최근에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저도 처음엔 화가났지만 입장바꿔 생각해보면 당연히 감정이 격해질것이라고 생각했고요. 해당 논쟁의 당사자로써 호민관님의 빠른 복귀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금까지 제가 글을 올린것이 가식적, 회피용 사과로 보이셨다면 이자리를 빌러 진심으로 다시 사과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허위신고 1주일 징계에 대하여 사면 가능성에 대해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앞에 올렸던 글들은 모두 차단회피 관련 글이어서 이부분에 대해서는 처음 소명글을 게시하게 되었습니다.


입추가 지났음에도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오늘

운영진님들의 평안을 빌며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