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oard.namu.wiki/index.php?mid=report&search_keyword=124.146.16.221+&search_target=title_content&document_srl=587092


해당 신고사안에서 상대방인 저의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벌을 내림. 지운 내용은 제갈량의 입장에서 요립에게 불리한 지극히 편향적인 서술이었습니다. 저는 이런 글이객관적이지 않고 주관적인 글이라 삭제를 하였습니다.


그 말[* 상랑,문공,곽연장은 평범 지금같은 시기에 임용하는 것은 적절치 않다, 왕련이 세금가혹게 걷다.]을완과 이소는 이 말을 제갈량에게 그대로 전하제갈량은 이에 표를 올렸고, 요립서민으로 강등되어 문산군으로 쫓겨난다. 이렇게 객관적으로 쓰려했는데


119.200.195.105 이분은

유비와 관우에 대한 평가를 제외하더라도 그들이 한일을 보면 요립이 나머지를 함부로 깔 제재는 되지 못했다.


즉, 유비가 한중을 손에 넣지 못하고 세군을 결국 오에게 주었으며 관리와 병사들을 수고롭게 하여 익주를 잃어버릴 뻔하였다고 까고 [[관우]]는 돌발적으로 공격하여 패배한 것이라고 디스했으며 [[문공]]은 기강이 없었고 [[상랑]]은 [[마량]] 형제를 칭찬했다 까고, [[곽유지]]는 다른 사람들을 따라 했을 뿐이므로 큰 사업을 함께 경영하기에는 부족하여 시중이 된 것에 불과하다 깠다. 세 사람을 임용하려고 하는 것은 적당하지 못한 생각이며 [[왕련]]은 풍속에 흐르는 자로서 함부로 돈이나 물건을 거두어들여 백성을 피폐하게 했다고 깠다.

---> 객관적으로 서술하거나 정사기록을 첨부하면 되는 것을 남을 깐다고 요립에게 불리하게 편향적으로 서술하였습니다. 유비 관우 등등의 행동은 팩트인데  모르는사람이 보면 오해의 여지가있습니다.


이외에도 제갈량의 입장에서 제갈량의 기록을 가지고 아주 편향된 서술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119.200.195.105를 편향적 서술을 유지하려는 반달러로서 신고합니다.


https://board.namu.wiki/index.php?mid=report&search_keyword=124.146.16.221+&search_target=title_content&document_srl=587092

nimda 이분은 관리자로서 중립적으로 판단하고 행동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하였습니다. 저는 반달러로서 적발된적이 없으나 경고조치도 없이 바로 저에게 정지 7일을 내렸으며 슬쩍 영구정지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양쪽의 의견을 듣지 않고 119.200.195.105쪽으로 편향되었고 경고도 없었고 바로 정지 7일이라는 중한 처벌을 내렸으며 슬쩍 영구정지로 바꾸어버렸습니다.  이에 nimda를 권리남용으로 신고합니다.